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게르마늄팔찌 효능 뭘까?

by 기린 남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르마늄팔찌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게르메늄이라고 아시나요? 과학을 좋아하셨고 관련 전공자라면 잘 알고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게르마늄은 오늘 말할 팔찌, 목걸이, 발찌 등에 쓰이고 있는 무기 게르마늄과, 식용응로 이용이 되는 유기 게르마늄으로 구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 체네에 산소가 스트레스나 환경 오염 등 각 종 원인을오 부족할 수 있는데, 유기 게르마늄이 산소를 공급하는데 있어서 도움을 주고,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차단하는 그러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음이온이 게르마늄에서 발생된다고 하는데요. 이 음이온인 방사선, 중금속, 염소 등의 환경 오염 물질에서 발생되는 좋지 않은 양이온을 감소시키고 중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게르마늄 팔찌에 쓰이는 성분인 무기 게르마늄 또한 비슷한 효능을 보인다고 전해지는데요. 게르마늄은 외관상으로 금속과 같이 보이는데 금속이 아닌 것으로 간주된다고 합니다. 금속과 같은 어떠한 부분도 있지만, 금속은 전기 전도 현상이 있으나 그러한 것이 없기 때문에 비금속 쪽에 더 가깝다고 말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게르마늄팔찌 효능은 뭘까요?

 

 

산화작용으로 인해서 수소 이온이 혈액 내에서 제거되거나 정상적이지 않은 단백질 등의 이물질 또한 제거하는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체내의 혈액을 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중금속 등의 화합물질로 부터 나오는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양이온을 중화 및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활성산소의 전자는 정상보다 적으므로 불안정하다고 하는데요. 우리 체네의 산소가 활성 산소가 될 수 있는데, 이 해로운 전자들을 무해한 상태로 만들어 활성산소를 중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것 외에도 통증 완화, 컨디션 회복 등에 도움이 된다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지금도 게르마늄팔찌 효능이 크게 없고 입증되지도 않았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효과가 없다 이러한 이야기유사 제품을 가지고 이야기 했다는 말도 있습니다. 한 교수의 실험에서는 부상을 당한 운동선수에게 사용한 결과 효과가 있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일반인도 게르마늄팔찌 효능을 보았다고 하는데, 겪고 있던 통증이 완화되었다고도 합니다.

 

이상으로 게르마늄팔찌 효능과 관련하여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이러한 장신구를 통해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면 좋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자신이 어디가 아픈지 파악하고, 거기에 맞는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부터 먼저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설기초안전교육 뭘까?  (0) 2020.11.28
꽃게철 언제인가?  (0) 2020.11.26
폐렴 예방접종 가격 얼마인가?  (0) 2020.11.25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몇가지?  (0) 2020.11.23
금 한돈 가격 체크  (0) 2020.1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