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배달의 민족 고드레미족발

by 기린 남 2020.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

오늘부터 설 명절 연휴라 고향 방문으로

많이들 이동하시겠죠 ~ 이동하는데 운전이나

교통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족발 좋아하시나요 ?

야식의 대명사로 불리는 족발이죠 ~

족발이 먹고 싶을 때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아

망설일 때 있으신가요 ?

혼자 먹기에 안성맞춤인 메뉴가 있고

맛과 질이 괜찮은 족발집을 한번

알려드릴까 합니다. 

 

배달의민족

고드레미족발 본점



 

우선 좌측 노란줄 보시면 2,000원 쿠폰

받았어요 라고 나오죠 ? 이 업소가 자체로

2,000원 할인을 진행하더라구요.

배달의 민족과 행사 기간이라 이 때만

쿠폰을 적용한건지 매번 쿠폰을 적용하는지는

그때그때 들어가봐야 알 것 같아요 ~

체인점도 몇개 있더라구요.

특이한 점이, 일반 소금 가격의 40배인

히말라야 블랙솔트(유황소금)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40배라면 가격 차이가 어머어머할텐데

말이죠... ㅎ 그리고 20여가지 한약재과일

맛까지 낸다고 하네요 ~ 무튼 눈으로

확인 할 수는 없지만 눈길을 끄느

문구였습니다.

 

 

이 업소는 1인분 족발이 메뉴에 있더라구요.

1인분 불족발, 1인분 보쌈 메뉴도

있습니다 ~

 

 

폰 화면 우측상단에 을 누르고

우측 빨간 상자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리뷰쓸게요 라고 적고 자신이 원하는 품목 중

하나를 골라서 같이 적어주시면 되구요.

그런데, 사진 왼쪽 파란상자 안에 보시면

1인분 메뉴리뷰이벤트 콜라 500ml 하나

보내드립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그런데 저는 저 문구를 보지 못하고

실수로 셀프주먹밥을 신청했네요 ...;^^

그리고, 우측 하단에 노란줄로 할인쿠폰

보이시죠? 그걸 터치하시면

 

 

할인쿠폰 목록이 보이실겁니다.

그리고 쿠폰을 적용시키고

차감된 금액만큼 결제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1인분 메뉴는 리뷰이벤트로 음료수만

가능한데 저는 그걸 확인못하고

다른 품목을 신청했더니 주인분이

친절히 포스트잇으로 설명해주셨네요..ㅎ

 

 

1인분 족발 20,000원입니다.

 

 


상추 야채와 쟁반막국수를 제외하고는

도시락 반찬 그릇 같은 플라스틱 용기에

족발을 포함해서 무말랭이, 배추 겉절이,

양념 깻잎, 쌈장, 청양고추, 마늘

이렇게 한팩으로 다 담겨져 있었구요.

 

 

쟁반막국수입니다.

 

 

우선 고기 한점을 그냥 먹어봤어요

배달로 먹어 봤던 족발중에서는 맛이

최고였던 것 같아요. 입에 들어가는 순간

한약재의 구수함과 함께 고기가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돼지 껍데기 부분도

식감이 쫀득쫀득하더라구요.

양념 깻잎에도 한점했는데 깻잎을 잘 잘여서

깻잎향과 고기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쟁반막국수가 약간 매콤하긴 했어요.

그런데 쟁반국수 양념을 상당히 잘 하신 것

같았어요. 짜지도 않은 게 걸죽하면서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겉절이도 배추가

푸석푸석한게 아니라 싱싱해서 식감도

좋더라구요. 겉절이까지 먹어보면서

이 업소가 기본 양념을 아주 잘한다는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무말랭이도 무난한게 고기와 곁들이니

좋더라구요.

 

 

위에 있는 고기를 다 먹고 난 뒤

밑에 깔려 있는 인데요. 1인분이라

고기양은 그렇게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고기보다 뼈가 더 많은 것 같더라구요 ㅎ

그런데 ! 이 뼈도 고기만큼 진국이더라구요.

뼈에 붙어 있는 비계가 쫀득쫀득함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느끼하고 비린내가 조금

날 것 같았는데 그런거 없이 고기를 다

먹고 난 뒤 2차를 시작하는 느낌 ? ㅎ

돼지껍데기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만족하실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드레미 족발

1인분 메뉴라 약간 구성이 빈약할 거라

생각했는데, 재료 하나하나마다 맛과 질을

신경쓰신 것이 먹으면서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어서

좋았고, 한번 시킨 족발의 양이 많으신 분들은

음식 쓰레기도 나오지 않게 딱 한번에

끝낼 수 있는 1인분 족발도 괜찮은 것

같네요 ^^

 

설 연휴 시작인데 가족 및 지인분과

알찬 시간 보내시길 ~ ^^

 


 

별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