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review)/가전제품 리뷰

강블리라이프 텀블러 믹서기 사용 후기

by 기린 남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일교차가 요즘 많이 심한 것 같아요. 아침에는 쌀쌀한데 오후에는 움직이니 땀이 나더라구요 ~ 큰 일교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아침에는 옷차림에 신경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혹시 믹서기 집에 하나 정도 가지고 계신가요 ? ? 믹서기 하나 있으면 참 유용한 것 같더라구요. 집에 나와 살면서 믹서기기 없어서 하나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한번 찾아보던 중이었습니다. 사려던 큰 이유 중 하나가 혼자 살다보니 비타민 섭취가 부족한 것 같더라구요. 그냥 과일을 사다가 먹기보다 몇가지 과일을 갈아 먹으면 좀 더 맛도 좋고, 흡수도 잘 될 것 같아서 미니미한 사이즈로다가 하나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사용을 해보았는데 가격적인 면 뿐만 아니라 성능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어떠한 제품인지 한번 소개해드려 볼까 합니다.


강블리라이프 텀블러 믹서기

사용 후기





강블리 라이프(GANGBLY life)텀블러 믹서기 _ GL-ED0004입니다.

증정품으로 강블리라이프 블링 위생장갑(100매)도 같이 왔더라구요. 

강블리라이프라는 업체는 이 텀블러 믹서기를 구매하면서 처음 알았습니다. 전용 웹사이트도 있길래 들어가보니, 라이프라는 이름이 들어간 것처럼 생활용품을 팔긴하는데 판매하는 범위가 좀 넓더라구요. 그 외에도 믹서기 처럼 가전제품과, 식품, 반려동물 관련 제품, 화장, 자동차 용품, 캠핑 용품, 게임과 관련된 것판매하더라구요. 



자신들의 회사 이름 및 로고와 제품 이미지를 담은 깔끔한 소형 박스에 제품이 담겨져 왔습니다. 위생장갑 증정품과 함게요.



믹서기 구성품입니다.

박스와 비닐로 제품이 손상되지 않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믹서기 구성품들 잘 보이시죠 ?

우선 믹서 본체, 4단 칼날이 들어있는 길죽한 믹서 통 1(570ml), 2단 칼날이 들어있는 짧은 믹서 1(300ml), 갈은 내용물은 넣어 먹는 텀블러 1, 텀블러 뚜껑 여분 1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디자인이 검은색과 색이 없이 비치는 플라스틱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깔끔해 보였습니다.



믹서기 메인 본체입니다.

보시면 버튼 2개가 보입니다. 위에는 ON/OFF 버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P라는 버이 있습니다. 

ON/OFF 버튼은 말 그대로 작동시키고 정지시키는 버튼입니다. ON/OFF 라는 버튼을 한번 누르면 자동으로 계속 작동되고, 다시 한번 누르면 작동이 멈춥니다. 


P 버튼은 누르고 있을 때만 작동이 됩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P버튼을 누르고 있어야만 작동이 되구요. 버튼에서 손을 때자마자 작동이 중지됩니다. 즉, 자신이 원하는 대로 누르고 있으면 작동되고 버튼에서 손을 때게 되면 바로 중지가 되니 타이밍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내용물을 넣어서 믹서기가 작동 되는 동영상도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2단 날이 들어있는 짧은 믹서통입니다.

믹서통은 본체에 꼽고서 돌리시면 딱 맞게 고정이 됩니다. 통이 작아서 그렇게 많은 내용물이 들어가진 않고 간단하게 한번 정도의 내용물을 갈아 먹을 때 쓰면 편할 것 같습니다.



4단 날이 있는 긴 믹서통입니다.

짧은 통에 비교하면 2배 이상은 긴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작은 통은 성인이 쓰기에는 조금 작아 보이더라구요 ... ㅎ 그래서 작은 통은 한번도 써보질 않고, 긴 통만 썼네요 ~



긴 믹서통과 그냥 텀블러 비교 사진입니다. 

텀블러는 긴 먹서통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크기는 그렇게 크게 차이는 나지않습니다. 믹서기로 내용물을 갈아서 이 텀블러에 넣어서 섭취하라고 같이 있는 구성품인 것 같습니다. 텀블러 뚜껑도 여분으로 하나가 더 있더라구요. 



설명서도 같이 있더라구요.

믹서기를 써보신 분들은 크게 설명서가 필요없이도 사용하는데 문제 없으실 겁니다. 적힌 내용에는 제품 명칭과 규격, 사용법이 나와 있습니다.



사용 방법보관방입니다.

믹서기를 사용하고 난 뒤 세척하기가 까다롭죠 ~ 저도 예전에 사용하고 나서는 대충 씻었는데 믹서 칼날 까지 꼼꼼하게 씻기가 힘들더라구요. 설명서의 보관방법에 적힌 괜찮은 팁으로는, 용기에 물을 담아서 본체에 체결한 후(본체에 꼽은 후) 30초간 순간 작동을 하면, 칼날부 밑에 끼인 찌꺼기나 용기에 묻어 있던 음식 찌꺼기가 깨끗하게 세척이 된다고 하니,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믹서를 사용하면 제품에 물기가 많이 묻을 수 있는데, 스위치 부분에 물기가 들어가지 않게 천으로 잘 닦아 주셔서, 감전이나 고장을 예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입니다.

- 제품을 1분 이상 사용하면 고장하면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 용기와 칼날부 체결 시에 칼날부에 있는 팩킹이 빠져 있지 않은지 확인 하는 것입니다.

- 믹서 사용시, 얼음만 넣어서 갈아서는 안되며, 반드시 물이나 주스 등을 함께 넣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 믹서기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 모터가 과부하되어 작동이 자동으로 정지된다고 합니다. 플러그를 뽑고 모터를 15~30분 정도 식히고난 뒤,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믹서를 구입하게 된 이유가 과일을 섭취하기 좋도록 갈아먹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래서 사과와 귤을 같이 넣어서 갈아 먹어 볼 생각으로 사과와 귤을 준비했습니다. 먹서통에 큰 조각을 넣으면 잘 갈리지 않기 때문에 조각조각 내어서 먼저 준비했네요 ~ ㅎ



긴 믹서통에 준비한 사과와 귤을 넣고 믹서통을 본체에 체결했습니다.



짜짠, 믹서를 사용하여 사과와 귤을 갈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사과가 먹서통 하단에 있으니 처음에는 잘 갈리지가 않더라구요. 사과가 조금 단단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내용물을 꺼내서 귤 몇조각을 먼저 하단 칼날부위에 위치시키고 작동시키니 귤이 갈리면서 수분이 생기면서 사과까지 같이 잘 갈리더라구요.


그래서 믹서기 갈 때는 조금 단단한 것보다는 부드럽고 물렁하면서 수분이 많은 것을 먼저 칼날 부위에 위치시켜서 갈아주시면, 수분이 많이 생기면서 전체적으로 내용물이 잘 갈릴거에요 ~ 



내용물을 넣고 스위치를 키고 작동되는 동영상입니다.

보시면 2개의 버튼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아실거에요.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ON/OFF 스위치를 한번 누르면 계속적으로 믹서기가 돌아가고, 다시 한번 더 ON/OFF 를 누르면 정지됩니다.  P 스위치는 영상에서 나오는 것과 같이 스위치를 눌렀을 때 돌아가고 땠을 때 멈추죠 ~ 




강블리라이프 텀블러 믹서기  


제품을 24,800원에 구입했었습니다. 우선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에 나쁘지 않은 성능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주 잘 갈리는 과일을 갈아서 잘 갈렸겠지만, 모터가 돌아가는 느낌이나 소리도 크게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 믹서기 같은 경우는 그렇게 크지가 않기 때문에 아기들 이유식을 해먹이시는 분들이나, 혼자 소량으로 쥬스나 건강음료 등등을 해드시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가성비가 좋은 믹서기 추천으로 괜찮겠네요 ~ 


그럼 마무리 하며, 오늘도 다들 고생하셨고, 금요일 내일 하루도 좋은 시간으로 가득차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