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추석 선물세트 순위 뭐가 좋을까 ?

by 기린 남 2020. 9. 29.
반응형

추석 선물세트 순위 뭐가 좋을까 ?


곧 이제 우리나라 민족 대명절 중 하나인 추석인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고향 방문을 많이들 자제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고향방문을 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는데요. 고향방문 하시는 길 부디 감염에 유의하시고 예방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 저 또한 내려가게 된다면 마스크 착용은 필수고 철저하게 이동을 제한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고향에 내려갈지 말지 고민하고 있지만 혹시나 가게 된다면 각별히 ... 신경쓰려구요.


무튼, 이렇게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부모님 댁이나 시댁, 외가댁, 큰집, 사촌집 등등 많이들 방문하실텐데요.

방문할 때 그냥 방문하기는 그렇고 추석 선물세트를 다들 하나씩 준비하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런데 준비하려고 하면 뭐를 사야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이 매번 명절 때마다 힘든 것 같습니다. 매번 있는 것도 아니고 일년에 두번 있는 명절이니 평소에 크게 생각하지 않다가 갑자기 준비하려고 하면 크게 생각나지 않을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우리가 무엇을 많이 준비하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혹시나 아직 고민하고 있으시거나 생각중이라면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한번 추석 선물세트 순위에 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순위 뭐가 좋을까 ?


1. 돈(현금)



현금입니다. 

솔직히 돈 봉투를 주는 것만큼 제일 좋은 것은 없죠 ? 고민해서 골랐는데 크게 와닿지 않는 것을 주는 것보다는 현금을 주면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살 수 있으니 말입니다 ... 

이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이지만, 선물로 무엇을 할지 애매하고 선물에 대해서 크게 감흥이 없다면 현금 봉투를 슬며시 건네는 것도 나쁘지 않은 초이스 같습니다.


2. 건강보조식품



건강보조식품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홍삼 관련된 것인데요. 대표적으로 홍삼진액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홍삼은 우리 몸에 좋은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서 많이 들 선호하고 먹고 있는 것인데요. 

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하나씩 짜먹는 제품이나 진액으로 미니 스푼으로 조금씩 떠먹는 것으로 준비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가 멀티비타민인데요.

요즘 사람들이 고기는 많이 먹지만 비타민을 많이 섭취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래서 종합비타민이나 멀티비타민을 준비하여 건강을 위해 준비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3. 한우(소고기)



네, 한우인데요.

우리나라 사람들 특성상 소고기라고 하면 엄청 좋아합니다. 그만큼 한우는 맛도 있고, 고단백으로써 영양도 있기 때문이죠.

한우가 가격적으로 비싼편이지만, 적당양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4. 과일



다음은 과일인데요.

과일 같은 경우는 흔하게 많이 준비하죠. 집에 가보면 과일 박스가 몇개씩 있는 경우가 허다할 때도 있구요.

탐스러운 과일은 언제든지 먹을 수도 있고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나쁘지 않죠. 위 사진처럼 배를 준비하는 경우가 있구요.



한라봉입니다.

한라봉 같은 경우는 자주 즐겨 먹는 사람은 찾아서 먹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한라봉이나 감귤류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 스팸, 참치 세트


스팸세트인데요. 

흔하게 명절이 되면 대형마트나, 동네 마트에만 가보아도 상당히 많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스팸 같은 경우에도 식사 재료로도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서 무난하게 많이들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치인데요.

참치도 대중적인 식재료이죠. 참치를 활용한 요리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이것 하나면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죠. 참치도 마트에 무수히 진열되어 있는 상품 중 하나이므로 무난한 선물입니다.


6. 생활용품



비누선물세트인데요.

명절에 대표적으로 많이 보이는 것 중 하나입니다. 세트안에 비누, 치약, 샴푸 등이 들어 있는데요. 이러한 것들도 우리가 일상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거의 매일 몇번씩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들이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구성하여 많이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7. 주류



다음 추석선물세트 순위로는 주류인데요.

주류, 또한 많이 오가가는데요. 예를 들어서 와인, 정종, 법주 등이 있습니다. 와인 같은 경우에는 과일주이고, 정종, 법주 같은 경우에는 쌀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도 무난하게 주고 받는 선물입니다.


8. 상품권



상품권입니다.

현금이 제일 좋긴 하지만, 돈을 주는 것이 조금 그렇다면 백화점 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 등으로 준비합니다.

이러한 상품권들은 아주 흔하게 알려져 있는 지정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기 때문에 받는 사람입장에서도 유용하게 원할 때와 원하는 것들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추척 선물세트로 포스팅한 것들인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020/04/01 - [사용후기(review)/식품 리뷰] - 갈골한과 명절선물 후기


▶ 2020/03/03 - [사용후기(review)/식품 리뷰] - 천혜향 후기 / 2020/02/09 - [사용후기(review)/식품 리뷰] - 레드향 후기



추석 선물세트 순위 뭐가 좋을까 ?


추석 선물세트 순위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선물의 좋고 나쁨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그것을 주는 사람의 마음이 중요한 것 같은데요.

그래도 선물을 주는 사람도 좋은 것을 줘서 좋고, 받는 사람도 마음에 드는 것을 받으면 서로서로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명절에 마음이 듬뿍 담긴 선물로 따뜻한 추석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

이상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