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review)/식품 리뷰

오뚜기 라면 종류 크림 진짬뽕 리얼 맛은?

by 기린 남 2021. 5. 9.
반응형

라면 즐겨 드시나요?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주일에 몇번씩 드시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도 일주일에 최소 두세번은 먹는 것 같습니다. 라면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오뚜기 사에서 진짬뽕이 출시되어서 핫했었고 그 뒤 크림 진짬뽕이 나와서 한번 먹어봐야 겠다 생각을 하다가 이번에 이렇게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뚜기 진짬뽕 자체가 아주 호평을 받았고 인기가 많았고 또한 평소 크림 짬뽕 같은 종류를 좋아해서 어느 정도 기대를 했는데요. 그럼 오뚜기 라면 종류 크림 진짬뽕 맛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뚜기 라면 종류 크림 진짬뽕 맛 

꾸덕꾸덕하고 매콤하다고 하는 오뚜기 라면 종류 중 하나인 크림 진잠뽕입니다. 제품 포장 이미지에 나와 있는 것은 항상 맛있게 보이는데요. 그림에 나와 있는 해물들이 보이는 사진은 조금 과장된 것 같네요~

오뚜기 크림 진짬뽕 조리방법입니다. 물을 넣고 우선 면을 끓여준 뒤 면이 익고 나면 물을 조금 남겨준 후 스프를 넣고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원료명입니다. (위 사진 참조)

영양정보이구요.(위 사진 참조) 한 봉지 545kcal이고, 내용량은 130g으로 나와있습니다.

오뚜기 라면 크림 진짬뽕 면입니다. 면은 그냥 진짬뽕과 비슷하게 넙쭉한 면의 형태를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오뚜기 크림 진짬뽕 분말스프입니다. 이 분말 스프로 인해서 꾸덕꾸덕한 맛을 내는 것 같은데요.

오뚜기 크림 진짬뽕 액체스프입니다.

오뚜기 크림 진짬뽕 유성스프이구요. 이건 그냥 진짬뽕에 있는 것과 동일한 것으로 보이네요.

우선 면을 잘 삶아주구요. 오뚜기 진짬뽕 면을 끓일 때도 느끼는 거지만 면이 다른 라면 종류와 비교해보면 그렇게 빠르게 익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제 면이 잘 익었구요. 물을 조금만 남겨주고 버려줍니다. 조리방법에는 30ml만 남겨두라고 나와있는데 이것은 개인의 기호에 따라 완전 걸죽하게 먹을 거면 물을 소량만 남겨두고, 그게 아니고 국물이 어느 정도 있어야 되겠다 싶으면 조금 덜 버리는 식으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크림 진짬뽕 스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분말스프도 넣어주구요. 가루는 약간 연한 주황빛을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성스프를 넣어주었습니다.

이제 스프와 오뚜기 라면 종류 크림 진짬뽕 면을 함께 잘 섞어줍니다.

전체적인 색은 분말스프의 색과 비슷한 것으로 보이구요. 비주얼적으로는 제가 사진을 잘 찍지 못했네요 .. 오뚜기 라면 종류인 크림 진짬뽕의 면은 일반 진짬뽕과의 식감과 비슷했고, 국물이 중요한데 국물 맛은 크림의 고소함과 액체스프의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물을 조금 많이 남겨두어서 국물의 양이 조금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심심한 감이 있었고, 이것을 보고 드시게 된다면 물의 양을 정량에 맞춰 조리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오뚜기 라면 종류 크림 진짬뽕 맛을 한번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진짬뽕의 맛이 더 입맛에 맞는 것 같더라구요. 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