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 빵 교환해보자

by 기린 남 2020. 8. 7.
반응형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 빵 교환해보자


즐겨 드시나요 ? 빵을 매일 밥처럼 먹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그정도는 아니고 한번씩 아침 대용으로 먹거나 간식이 땡길 때 찾고는 한답니다. 

그리고 빵만 먹는 것이 아니라, 빵을 흰 우유와 같이 먹으면 그 만큼 괜찮은 조합이 없는 것 같아요 ~  그 두가지 조합이 또한 체중을 늘리는데 그만한 조합이 없는 것 같습니다 ... ^^


무튼, 얼마전에 생일이라고 친구 녀석이 기프티콘을 하나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었는데요. 고맙게 받았습니다. ^^.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이었습니다. 요즘 생일이 되면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 케익 기프티콘 선물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거의 생일 문화가 된 것 같기도 하네요. 




친구에게 받은 쿠폰이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이라 교환하려고 가까운 매장에 갔습니다. 케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었고 매장을 방문해보니 그 케익도 없어서 다른 것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으로 다른 물품으로 교환했는데 혹시 모르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인데요. 

이 케익의 가격이 약 2만 얼마였는데요. 매장에 가서 바꾸려고 하니 당시 이 케익도 없었고 다른 케익으로 고르려고 하니 케익보다는 빵이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직원분이 다른 빵 종류로라도 가격만 맞게 맞추어서 사면 문제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 케익 가격에 맞게 빵과 다른 물품들을 고르는 것으로 선택했구요.



케익 가격에 맞게 다른 것을 구매한 내역입니다. 

23,000원 이면 우선 대충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몇개 이상 골라서 카운터에 바코드를 찍으면 자신이 골라온 합계가 나오구요. 거기서 계속 몇개씩 추가해서 총 금액을 맞추면 된답니다. 




빵마다 가격이 제각각이라 총 금액을 한번에 맞추기가 쉽지는 않은데, 금액이 오바되면 가져온 물품을 빼고 모자라면 추가해서 맞추면 어려울 건 없더라구요 ~ ^^.



이 빵은 소시지소프트프랑스입니다. 

이름대로 빵이 조금 긴게 빵 사이로 소시지가 들어있구요. 



소시지 식감이 아주 좋았구요. 

소시지 위에는 피자빵과 비슷하게 되어 있어서 짭쪼롬한게 소시지와 빵의 조화가 좋더라구요 ~ ^^. 


저는 케익 대신 이렇게 빵을 구입해서 우유와 함께 먹었습니다. 빵이 이 한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개 한꺼 번에 구입하니 빵을 한봉지 가득 채워서 들고 집에 갔네요 ... ㅎ 

아래 링크는 제가 구매한 빵 종류입니다. 파리바게뜨 빵은 평균적인 맛은 보장되어 있어서 역시 먹을만 하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020/07/26 - [정보/생활정보] - 파리바게뜨 빵종류 및 빵 추천 한번 보실까요 !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 빵 교환


선물로 받은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을 빵으로 교환해보았습니다.

본인이 케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면 무조건 케익을 교환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 저와 같이 다른 빵이나 빵 말고도 음료, 우유 등도 가능하니 이런 초이스도 있다는 것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케익 선물을 준 성의가 있지만 마음만 받고 자신이 원하는 걸로 선택하는 걸로 ~~ ^^. 이상으로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공감),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