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review)/식품 리뷰

오예스 쿠키앤크림 과자 리얼 후기

by 기린 남 2020. 6. 2.
반응형

오예스 쿠키앤크림 과자 리얼 후기


과자 좋아하시나요 ? ? 저도 근근히 군것짓을 하는 편이라서 과자를 종종 사먹기도 합니다. ^^. 하지만 과자가 몸에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라서 먹고서도 이제 건강식을 챙겨먹어야지 하면서 과자의 그 달달함과 짭조름함과 고소함과 식감이 기억에서 맴돌아서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씹으면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식사를 하고 난 뒤에 뭔가 부족한 듯한 느낌이 들 때 과자 한봉지면 뭔가 마무리 된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은 것 같네요 ~ ㅎ 


하지만 식사는 거르고 과자만 지나치게 먹는 건 건강에 좋지 않으니 항시 영양이 담긴 식사는 하시고 간식이나 후식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 과자 중에 오예스를 예전에 엄청 먹었던 것 같습니다. 초코파이와 다른 부드러운 빵과 빵 안에 들어있는 초코의 달달함이 조합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먹던 오예스가 신제품이 나왔다는 걸 간만에 편의점 갔더니 알았습니다. 오예스 쿠키앤크림 제품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언제 .... 출시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어떤 맛이 날까 해서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항상 먹던 오예스 맛이 날까 궁금하더라구요.




오예스 쿠키앤크림 리얼 후기를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박스 포장입니다. 박스가 흡사 오레오 쿠키 박스와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검정색 쿠키에 안에 흰 크림이 든 쿠키를 떠올리자면 오레오가 원탑으로 떠오르네요 ~ ㅎ 박스 포장 그림을 보면 오레오 같은 저런 쿠키가 들어갔다는 것을 알겠더라구요.



언박싱해보았습니다. 박스 포장과 비슷하게 내용물 비닐 포장도 비슷했습니다. 기존 오예스가 적색 위주의 포장이었다면 오예스 쿠키앤크림은 파란색 위주의 포장이었습니다.



해태제과 식품입니다. 원재료에는 혼합분유, 코코아분말, 전란액, 밀가루, 물엿, 쿠키칩, 설탕, 식물성유지, 포도당, 준초콜릿, 혼합식용유, 마가린, 혼합제제, 합성팽창제, 주정, 전분, 정제소금, 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유화제, 구화검, 천연향료, 합성향료, 바닐라빈시드, 산도조절제 등이 들어간 것으로 보이네요. 내용량으로는 360g입니다. 1봉지당 30g이고, 150kal(칼로리)로 나옵니다.



짜잔, 포장 비닐을 개봉해보았습니다. 겉을 봤을 때는 기존 오예스와 큰 차이가 없어보였습니다. 초코 데코레이션이나 크기 등은 거의 동일해보였습니다.



오예스와 같이 먹기 위해서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도 구입했네요 ~ ㅎ 완전 당 천지네요 ... 너무 많이 당 섭취는 좋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 ㅎ



뒷면입니다. 뒷면도 기존 것과 크게 다를 바 없어보였습니다. 비주얼은 크게 바꾸지 않고 내용물만 변화를 준 것 같네요 ~



자, 초코로 둘러싸인 오예스 쿠키앤크림을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외부라 손으로 쪼개서 아주 모양이 볼품 없군요 ... ㅎ 안은 역시 달랐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원래 초코가 있던 자리에는 크림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빵 부분에 듬성듬성 검은색 알겡이가 보이시나요 ? ? 쿠키 알갱이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빵(밀가루) 부분은 기존 오예스 보다 반죽이 검게 보이네요 ~ 




쿠키색이 합성되서 그런것일까요 ? 무튼, 맛을 보았을 때 쿠키맛은 거의 나지 않고 거의 크림맛이 강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쿠키 씹는 식감이 크게 나지 않았네요. 크림으로 인해서 조금 부드러운 감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예스 쿠키앤크림 과자 리얼 후기


결론적으로, 쿠키앤크림이라는 문구와 그렇게 매칭되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 개인적으로 그렇게 느껴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제품이 더 빵의 부드러움과 깊은 초코의 달달함 조화가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무튼, 구독과 로그인 필요없는 하트(공감)와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보람된 시간 보내셨나요 ? 즐거운 저녁식사 하시고 내일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