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review)/식품 리뷰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은 ?

by 기린 남 2020. 10. 21.
반응형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은 ?


초코파이 좋아하시나요 ? 어릴적에 정말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요. 그렇게 부유하게 살지 못해서 그 당시에는 초코파이 하나가 정말 귀했던 것 같아요. 초코파이 뒤로는 몽쉘 같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파이류가 나와서 입맛을 놀래키기도 했는데요. 

예전에 초코파이를 많이 먹었었지만, 요즘은 거의 잘 먹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이유는 무엇 때문인지 잘 모르겠네요 .. ^^. 초코파이나 몽쉘같은 파이류가 맛있기는 한데, 간식으로 생각하자면 오히려 스낵에 더 손이가고 파이는 손이 덜 가더라구요 ~ 

다시 생각해보니 식감을 중요시하는 편이라서 오래 씹을 수 있는 과자류를 선호하는 것 같네요. ^^ 




무튼 이번에 먹어본 것은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아니라,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인데요. 

인절미는 많이 익숙한 것이라 맛이 조금 예상되기는 했는데, 초코파이에 적용된 것이라 조금 특이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맛과 느낌을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은 ?



편의점에서 구입을 했구요.

큰 박스가 아니라 6개입이 들어가 있는 작은 상자입니다. 구매 당시 2 +1 행사를 하고 있었네요 ~



부드러운 빵 속, 쫀득한 떡 그리고 달콤 고소한, 인절미 스프레드가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박스 에 그려진 제품 이미지를 봤을 때는 초코로 덮힌 것이 아니라 인절미 색으로 되어있네요.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입니다. (위 사진 참조)

총 내용량은 168g 이고, 1개당 28g에 117kcal 입니다. 



박스를 개봉해서 안에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제품 앞면이구요.



봉지 뒷면입니다. 인절미 색과 비슷하게 해놓았네요 ~



봉지컷팅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봉지가 조금 작아보이더라구요. 옆에서 봤을 때 내용물 모습이구요. 모양 자체는 기존 초코파이와 크게 다를 것이 없는데 색깔이 인절미로 해놓았네요 ~



내용물 앞면이구요. 

딱 한입에 들어갈 사이즈였던 것 같습니다. 색이 조금 특이해서 신기했네요 ~ ㅎ



오리온 찰 초코파이 내용물 뒷면이구요. 

초코파이 하단의 층이 생긴 특유의 모습이 보이네요 ~ 



자, 안에 모습을 보기 위해서 한입 물어보았습니다.

젤 위층에 빵, 쫀득한 떡 그리고 마세멜로, 인절미 스프레드가 있구요. 중앙에 약간 꿀같이 흘러내리는 스프레드가 보이시나요 ?



인절미는 보이지 않아서 어디 있지 했는데, 씹어 보니 인절미가 느껴지더라구요. 딱 인절미의 쫀득한 식감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인절미 스프레드가 있어서 달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원조 초코파이처럼 그렇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달달하더라구요. 조합은 무난한 것 같았고 완전히 달지 않아서 조금 단 것을 싫어하는 분께는 괜찮을 것 같아요.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은 ?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을 보았습니다.

요즘 워낙 간식으로 다양한 것이 많이 나와서 예전에는 많이 먹던 초코파이는 거의 생각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편의점은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갔다가 새롭게 보이는 것이 있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인절미 특유의 맛을 잘 살려서 괜찮았던 것 같은데요. 그리고 너무 단 것도 아니도 적당해서 먹기에도 부담이 가지 않았던 것 같네요. 다만 사이즈가 조금 작았던 것 같습니다.

이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