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대전 오월드 불꽃놀이 / 불꽃축제

by 기린 남 2019.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불꽃놀이 다들 좋아하시나요 ? ? 불꽃보면 예전에 불꽃놀이하던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날이 쌀쌀해지는데 불꽃놀이보고 마음이 조금 따수해졌네요 ~ 오월드에서 몇주간 불꽃축제를 한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원래는 매표해서 입장하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일이 늦어져서 입장하기가 시간이 애매해서 입구 앞에서 그냥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갔네요... ^^. 내부에서 본 것이 아니라 입구 바로 앞 주차장에서 봤는데 불꽃이 하늘 높이까지 올라가니 밖에서도 잘 보이더라구요. 불꽃을 한 껏 담아와봤습니다.

 

대전 오월드 불꽃놀이




 

이 부근에서 구경했네요. 입구 매표소 바로 앞쪽입니다. 

 

 

노점상이 딱 하나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노상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늦어서인지 모르겠네요. 오전,오후에는 오월드 내부에는 노점상이 많이 있을것이니 주전부리 먹는 재미를 느끼시려면 입장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밥도 안먹고 달려갔지만 시간이 늦어서 입장은 안하고... 닭꼬치 하나만 하나 먹었네요. 그러던 와중에 갑자기 불꽃이 시작되더라구요.

 

불꽃축제인데 긴말이 필요하간요 ?

한번 보시죠오~~

 

 

역시 불꽃은 사진으로 담기에는 벅찬 것 같습니다. 솔직히 다른 지역에 큰 불꽃축제보다는 불꽃 터지는 시간이 길진 않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의 시간이 있으니 모든 컷을 사진으로 담기도 힘들고, 불꽃 터지는 타이밍을 잡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 사진으로도 이쁜 것 같지만 생동감을 위해서 동영상으로도 한번 담아봤네요.

동영상이 조금 더 나을테니 한번 재생해보세요. ^^

 

 

대전 오월드

 

불꽃 엄청이쁘죠 ~ ? 우선 시작되자 마자 목을 삐쭉 들고 하늘에서 눈을 땔 수가 없더라구요. 빵빵 터지는데 일주일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빵빵 내려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시간 내서 이렇게 불꽃놀이를 가려했던 것은 처음인데 역시나 보고 나면 번쩍번쩍 다양한 빛깔을 가진 폭죽이 펑펑 터지는 걸 보고 있으니 힐링이 되네요 ^^. 

돌아가는 길에는 어릴 적 소소하게 모은 용돈으로 폭죽 사서 동네 친구들과 놀던 기억도 솔솔나더라구요. 추억도 회상케 해주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월드 불꽃축제가 지난 주 토요일과 이번주 토요일까지 해서 2회 진행된다고 하니 이제 이번주 1회 남았네요 ~ 소중한 사람들과 같이 불꽃보면서 눈요기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오월드 안에는 버드랜드(다양한 새들이 있구요), 조이랜드(놀이기구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몇가지 놀이기구가 있구요 ), 쥬랜드(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구요), 플라워랜드(꽃과 조경들을 이쁘게 가꾸어 사진찎기로도 안성맞춤 인 것 같아요)가 있어요~

불꽃놀이는 마지막 퇴장시간에 임박하여 하는 것 같으니, 조금 일찎 오셔서 놀이기구도 타고, 동식물까지 쭉 보시다가 마지막을 불꽃으로 마무리 하시면 재미가 배가 될 것 같습니다.

 

지금은 낮에는 나들이 하기에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더 추워지기 전에 기분좋게 도시락 꽁냥꽁냥 사서 피크닉 한번 하시는게 어떨까요 ~~ ^^.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