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사료 추천 곰표 루키 ?
견주라면 신경쓰는 것이 미용, 간식, 사료, 패드, 장난감 등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면서 필수적인 것이 강아지 사료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강아지를 분양 받아서 데리고 올 때 어떤 사료를 먹어야 되는지 사료를 얼마나 먹여야 하는지 .. 등 이런 것들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서 상당히 허둥지둥 됬었는데요.
처음에는 분양 받은 곳에서 먹이던 사료를 먹였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갓난 아기때는 그것을 먹이고 조금 크고 나서는 바꿨는데요.
솔직히 내가 키우는 강아지에게 비싸고 좋은 것만을 먹이고 싶지만 경제적인 상황이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이 조금 힘들 수도 있는데요.
저도 대학생 때 키우기 시작해서 그 당시에 유기농 이런 것을 먹이고 싶었지만 알바비로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먹던 것을 바꾸었는데요. 그것이 곰표대한사료에서 만든 곰표 루키라는 것인데요.
지금 나이가 5살이 다되었는데, 바꾼 이후로 한번도 바꾼 적 없이 이것으로 먹이고 있는데요. 또 들은바가 사료를 바꾸면 탈이 나거나 몸에 이상 반응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어서 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제껏 잘 먹어왔구요.
그럼 이 제품이 어떠한지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강아지 사료 추천 곰표 루키 ?
곰표 루키입니다. 강아지가 옆에 있네요. ^^
무언가를 하려면 항상 뛰어와서 한자리를 차지합니다 ~
천연 생약제재 사용으로 변 냄새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닭고기 및 닭기름 사용으로 기호성이 탁월하다고 하네요. 변 냄새 감소에 탁월하다고 하는데 솔직히 변 배출 한 것을 처리하고자 가까이 가면 냄새가 나는 것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 ㅎ
영어로 된 설명이네요 ... ^^
옆에 영어로 적혀 있는 것을 보고 오른쪽을 보니 프리미엄 루키가 해외로 수출되는 애견식품이라고 하네요.
소형 애완견 및 중형종 자견의 성장기에 필수적인 근육과 골격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 미네랄 등을 균형있게 공급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것은 중량이 5kg이구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8개월, 생후 18개월 이전의 어린개용이라고 합니다.
저도 생후 18개월 이전 어린개용이라는 것 때문에 사료를 바꿔야 하나 많은 생각을 했는데요. 강아지를 키우는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사료를 바꾸니 설사를 하고 알러지 생기고 그런 반응이 일어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제껏 이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잘 크고 있어서 계속 먹이고 있네요 ~
주원료 및 첨가제 성분과 주의사항, 보관 및 사용 방법입니다.
다른 것 보다는 보관할 때가 조금 신경써 주셔야 될 것 같은데요. 우선 지퍼팩이나 그러한 기능이 없기 때문에 구멍을 내야하는데요.
그리고 나서 서늘하고 직사광선을 피해서 최대한 공기가 통하지 않도록 잘 밀봉해주시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료가 눅눅해져서 빨리 변질 될 수도 있으니 그 부분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위에 잡기 쉽게 손잡이도 달려있더라구요.
5kg이라 무게가 좀 있어서 참 유용한 손잡인 것 같습니다.
사료인데요.
모양은 흡사 정사각형이구요. 중앙에 보면 자그마한 구멍이 하나 뚫려있습니다.
잘 보이시나요 ?
옛날부터 보던 전형적인 사료의 누런 색깔입니다. 사료 특유의 냄새가 나긴나구요. 한번씩 손에 이렇게 덜어서 강아지에게 직접 주기도 하는데요.
자, 이렇게 손에 조금 올려 놓으면 냠냠 잘 먹기도 합니다.
솔직히 매일 먹는 사료 지겹기도 하겠지요 ... 이제껏 탈 없이 이렇게 먹어준 것만 해도 고맙기도 합니다.
그래서 한번씩 간식으로 기분 전환을 해주기도 합니다. ^^
강아지 사료 추천 곰표 루키
강아지 사료 추천 곰표 루키 제품을 한번 보았습니다.
이제껏 쭉 먹여 오던 사료라서 오래된 제품이기도 하네요. 곰표라는 상표가 사료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곳이더라구요 ~ 그리고 여담으로 요즘 곰표 맥주에 다양한 분야에 그 상표가 적용되고 있더라구요 ... ㅎ
무튼, 자신의 강아지에게 맞는 밥을 주셔서 반려견과 오래토록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
이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용후기(review) > 강아지 용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배변패드 추천 요요쉬 패드 리얼 사용 후기 (0) | 2020.10.04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