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대전 서구 용문동 맛집 황궁쟁반짜장

by 기린 남 2019.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기린남입니다 ^^ ㅎ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 잘 시작하셨나요? 확실히 이제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내려간 걸 느꼈어요..ㅋㅋ 뭔가 여름이 지나간 ? 느낌이랄까 해서 약간 섭섭한 ... ? ㅎ 아직 더워 죽겠는데 헛... 소리 하냐는 분도 계시겠죠; ^^.


다들 오늘 식사는 안거르셨나요 ? ? 끼니는 꼭 챙겨드시고 하세요~ 저는 한끼를 중국집에서 해결했습니다. 용문동에 괜찮은 중국집이 있어서 다녀와봤는데요. 이쪽 동네에서는 나름 괜찮다고 알려졌다고 하고, 제가 느끼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서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대전 서구 용문동 맛집

황궁쟁반짜장

 




용문동에 용문역 바로 인근에 위치한 황궁쟁반짜장입니다.

 


 

메뉴&분위기



메뉴판입니다. 

면류, 밥류, 요리류, 반반메뉴, 여름별미, 세트메뉴, 대표메뉴, 요일메뉴가 있더라구요. 

보아하니 요일메뉴는 원래 메뉴가격에서 천원 할인하여 판매하더라구요. 



가게 내부이구요. 

테이블이 꽤나 많습니다. 그리고 한켠에는 오픈되긴 했지만 단체손님 있을 경우 자리하기 괜찮게 약간 구분해 놓은 공간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원래는 바로 옆옆 건물에서 오래 장사를 하시다가 이쪽으로 새로 옮기신지는 얼마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내부도 깔끔하면서 새롭게 보이더라구요.


 

셀프바구요.

단무지나 김치를 이쪽에서 셀프로 이용하면 되구요.



 

맛&특징


 

유산슬밥입니다.

제가 초이스 한 거구요. 우선 야채랑 해산물 양이 엄청 많았어요. 유산슬밥은 먹어 본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맛에 대한 기억이 없었습니다.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이 유산슬밥을 드신다고 해서 같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

야채와 해산물의 양도 생각보다 꽤 있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걸죽한 ? 소스 ? 국물 ? 이 그렇게 자극적인 것은 아니고 구수한게 재료들과 잘 어울리는게 쏘쏘했습니다.

 

 

황궁쟁반볶음밥입니다.

 

 

일반 짜장입니다. 

 

짜장은 전반적으로 유니 짜장식으로 나왔구요. 제가 시킨 것은 아니지만 한 젓가락 맛만 봐 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짜장을 선호하지는 않긴 한데 맛은 여타 짜장맛과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황궁쟁반짜장


전반적으로 다른 메뉴들도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보통 중국집이 점심에 장사가 많아 배달도 많지만, 홀에도 손님들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먹은 유산슬밥 같은 경우에도 재료가 신선해 보였는데 장사가 잘 되는 편이라 재료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용문역 바로 인근에 있어서 눈에도 아주 잘 띄더라구요. 암튼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네요.


무튼,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하셨고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위치

 

 


 

별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