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 대전유천점

by 기린 남 2019.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10월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 내일이면 올 한해도 막 두달만 남았네요 ... ^^

 

갈비 무한리필 식당을 갔다왔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았네요. 한창 유행하는 체인점이더라구요. 처음 가본곳이었는데 맛과 느낌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대전유천점





명륜진사갈비 대전유천점입니다.


 

대기 테이블과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탄방점 갔다가 대기 손님이 저 앞으로 8팀이나 있어서 대략 1시간 정도 기다려야 될 것 같은 느낌이 쓱...들어서 .. 탄방동에서 유천동으로 go. 체인점이라고 하길래 근처가 유천점이라 유천점은 가기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고 갔습니다. 탄방점은 전용 주차장이 없던데 유천점은 공터로 꽤나 큰 주차장을 만들어 놓아서 좋더라구요.

 

 

갈비 무한리필 가격은 성인 1인 13,500

5~7세 6,000원 / 8~10세 8,000원

이용시간 평일 120분 / 주말 100분

 

 

주위를 아무리 찾아도 메뉴판은 안보이더라구요. 서빙하시는 분에게 여쭈어 보니 메뉴 체크판을 갖다 주시더라구요.

 

 

셀프코너 / 음료무료코너

음료무료코너는 콜라사이, 환타를 자기가 컵으로 뽑아 먹을 수 있게 음료기계를 갖다 놓고 사용하구요.

 


각종 야채 셀프바입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보시면 테이블이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빈자리 있어도 금방 웨이팅 손님이 자리를 채우더라구요. 옆 테이블과의 간격이 조금 조밀하게 붙어 있어서 옆을 돌아보기가 조금 그렇고 대화 내용도 다 들리는 점이 조금 아쉬웠네요 ... ㅎ

 


테이블입니다. 



을 사용하구요. 양념갈비가 꽤 큰 크기로 나옵니다. 겉으로 봤을 때 고기 상태는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얇은 격자식 불판인데, 갈비 기름이 불판에 붙어 불판을 자주 바꿔줘야 되더라구요, 그리고 불판에 기름이 굳어서 불이 종종 붙더라구요...ㅎ 이곳저곳 테이블에서 불판에 불이 슝슝 나더라구요 ... ㅎ

 

 

 음 ~ 고기맛은 무한리필을 딱 생각했을때의 고기맛과는 조금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알고 있기로는 무한리필 식당의 양념갈비는 질이 좋지 않은 고기를 양념으로 고기의 질을 무마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구우면서 고기를 잘라보니 생각보다 고기 상태는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양념은 적당히 되어 있어서 다른 소스나 쌈장을 찍어 먹지 않아도 되는 정도였습니다.

역시나 양념이 되어 있어서 조금만 손놀림을 느리게 하면 겉부분이 타서 먹기가 좋지 않고 푸석푸석하게 되서 식감도 좋지 않아지니 주의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엄청 두꺼운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고기 두께가 있어서 집게를 몇번 왔다 갔다 해야 되요~

저는 고기 먹을 때 보통 고추를 잘 먹지 않는데, 고기를 많이 먹다 보면 질리는데 더구나 갈비만 계속 먹다보니 느끼함이 올라와서 청냥고추를 겸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ㅎ

 

삼겹살이나 목살 ? 다른 부위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조금 들더라구요 ~ 여러 고기를 다루면 고기 회전율이 좋지 않아서 신선도가 떨어질 수도 있으니 여기처럼 한가지만 고수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된장지께는 추가한 건데, 조금 먹다 보면 느끼함이 올라와서 시켰습니다. 근데 된장찌게가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테이블링 기계도 있더라구요. 지금은 판매가 마감 되어서 화면이 꺼져있는데, 이 기계에 사장님이 직접 대기 인원을 입력하신다고 하더라구요.

 

 

10시도 채 안되서인가 ? 판매가 마감되더라구요... 보이시나요 ? - 내년에는 한화가 우승할 듯 - 사장님이 한화 팬 이신듯 하네요. ㅎ

 

 

제가 전화로 예약하고 사장님이 테이블링 기계에 입력 하고 나면, 카카오톡으로 대기명단에 접수 되었다고 알림톡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가게에 가는 도중에 알림톡이 와서 접수 됬다는 걸 알게 됬어요 !

  

 

나갈때는 리뷰작성하라고 또 알림톡이 오네요. 죄송하지만 리뷰작성은 깜빡하고 패스... ^^

 

 

주차장입니다 ~ 손님이 많은지라 주차장도 꽉 차 있더라구요. 주차장이 있고 공간도 넓어서 접근성은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이라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보통 무한리필이 10,000 ~11,000 인거를 생각하고 멍륜진사발비 가격이 13,500원으로 조금 높은 걸 감안하면 어느정도 고기 질은 괜찮아야 되는 것도 맞긴 한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삽겹이나 목살 등의 질 좋은 부위도 같이 하면 조금 도 퀄리티가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도 들구요. 한가지만 먹으면 질리는건 할 수가 없더라구요. 아무튼 무난하게 잘 먹었던 것 같네요. ^^


그럼 내일도 즐거운 시간으로 하루 보내세요. ^^ 

 


위치

 

 


별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