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배스킨라빈스 31 대전유천점

by 기린 남 2019.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날이 추워져도 아이스크림을 찾는 사람은 찾지요. 추울 때 먹는 아이스크림은 또 색다른 맛이죠 ^^. 유명한 아이스크림 매장인 베스킨라빈스는 거의 후식으로 자주 가는 단골 코스인 것 같습니다. 그냥 매장에서 간식으로 먹는 사람들도 많구요. 드라이아이스로 포장을 해주는 체계가 잘 되어 있어서, 매장에서 먹고 있다가 보면 포장해가는 사람들이 매장에서 먹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아이스크림을 즐겨 먹지 않아서 정말 오래간만에 찾아갔는데 새로운 맛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맛과 느낌을 한번 올려볼게요.

 

베스킨라빈스 31

대전유천점





베스킨라빈스 대전유천점입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파인트 가격이 올랐더군요 . . . 이럴수가. 알고보니 9월말부터 이미 올랐는데 이제서야 알았네요. 7년만에 인상이라고 하네요. 원재료비, 임대료 상승 등에 따라 가맹점이 부담이 가중이 되어서 인상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매장에 있어보면 포장을 해가는 사람들이 끊이지를 않더라구요. ㅎ 

인상된 가격은,

싱글레귤러 2,800원 --> 3,200

파인트 7,200원 --> 8,200원 

쿼터 13,500원 -->15,500

패밀리 19,500원 --> 22,000

하프갤런 23,500원 --> 26,500

 

 

kt 멤버십 고객이면 파인트 4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가격까지 인상되어서 부담이 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kt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쌓여 있는 포인트 허공에 날려보내지 마시고 꼭 챙겨서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

 

 

Choice

NEW 쫀떡궁합

 

 

Choice

NEW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Choice

슈팅스타

 

 

새로운 맛 ! 쫀떡궁합인데요.

흑임자,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졸깃한 떡리본과 바삭한 프랄린 피칸이 쏙쏙 이라고 설명이 나와있는데 ~  음... 음 뭐랄까 ~ 흑임자 미숫가룻 아이스크림 맛 ? 개인적으로 인절미만 있는게 더 괜찮을 것 같았어요. 흑임자가 끼여서 인절미랑 같이 입안에서 잘 놀아야 되는데, 약간 따로 노는느낌..? 인절미 부분이랑 떡리본 부분만 먹으니 뭔가 맛이 미숫가루 맛이 나는 것이 고소한게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

흑임자 생각하면 뭔가 건강한 이미지인데 그렇게 건강한 맛 같지도 않은게 어중간해서 조금 어중간했네요. ㅎ 맛보기로 먼저 한수저 했어야 했는데 깜빡해버렸네요... 개인적으로 취향이 맞지 않아서 초이스 실패스...

 

 

슈팅스타

블루베리&바닐라향에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캔디와 신나는 축제. 슈팅스타는 나온지도 오래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아요 ~ 입안에서 캔디가 톡톡 터져서 씹는 재미가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슈팅스타는 개인적으로 화학맛이 너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 건강한 맛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슈팅스타만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ㅎ 상콤한 맛이 있어서 약간 느끼한 맛을 먹고 난 뒤에 슈팅스타가 제격인 것 같아요 ~

 

 

새로운 맛 !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는 추억의 간식 밤, 옥수수, 고구마 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괜춘괜춘한 맛이었습니다. 옥수수, 고구마, 밤 다 썪어 놓은 것 같았는데 고구마, 밤보다는 옥수수 맛이 조금 더 센 것 같았어요. 요즘에도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마트에서 파는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그 맛이 생각났습니다. ㅎ 고구마와 밤 특유의 구수한 그런맛까지 찾기는 조금 어려웠고 그래도 어느정도 고소한 맛이 괜찮았네요 ~ 


베스킨라빈스를 자주 가진 않지만 항상 갈 때마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려면 선택장애가 자주 오더라구요. 자주 가질 않으니 어떤 것이 내 입맛에 맞는지도 잘 모르니깐요... 아무튼 아이스크림은 역시 맛있네요. 다음에도 방문할 때 새로운 맛이 나오면 후기를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 차가운 아이스크림 너무 많이 드시지는 말고 적당히 맛있는 아이스크림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