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review)/식품 리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by 기린 남 2021. 5. 17.
반응형

장 건강 잘 챙기시고 있나요? 우리가 기본적으로 음식을 섭취하고 소화를 시키기 위해서는 장의 활동이 원활해야 되기 때문에 유산균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여러 매체의 광고에서 보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 상당히 많이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어릴적부터 위장이나 대장의 트러블이 많아서 많이 고생하고 여러 좋은 식품들이나 제품들을 많이 찾아보았고 아직도 건강한 삶을 위해서 장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들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으로 제가 요즘 먹고 있는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나가보겠습니다.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인 요플레 제품이구요. 제가 구매한 것은 총 4종류가 나오더라구요. 빙그레 요플레 only 3, 닥터캡슐 플레인, 베리믹스, 사과 맛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첫번째 제품인 only 3인데요. 이 제품은 플레인 맛이고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원유가 주 원료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영양정보입니다. 135ml에 총 120kcal입니다.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 사진 참조)

원재료명을 보면 원유 국내산과 프락토올리고당, 유산균주(병당 유산균이 400억 이상)이 있네요. 유산균 함유량이 상당한 것 같은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 중 을 한번 개봉해보았는데요. 제품의 유통기한이 짧아서 구매 후 빠르게 먹었어야 했구요.

자세히 보시면 안에 약간 덩어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에 임박하여서 개봉을 해보니 내용물이 조금 뭉처져서 조금 있으면 상해서 먹을 수 없게 될 것 같더라구요. 신선하고 유산균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빠르게 섭취해야 될 것 같더라구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으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사과맛이구요.

130ml에 130kcal이구요. 상세 영양정보는 위 사진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장 건강 1000배 차이를 느껴보라고 하는데요. 제품을 먹어보니 캡슐이 씹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 이것이 이중 캡슐로 되어 있어서 캡슐 비피더스 유산균은 분말로 된 것보다 장까지 1000배 살아서 간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원재료명이고 원유, 올리고당, 유산균주(유산균 병당 1000억 이상) 등이 있고 자세한 것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사과맛을 개봉하여 보니 색은 평범한 유산균 요구르트구요. 맛은 사과맛이 약간 나지만 그렇게 크게 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제품 뚜껑에 미세한 알갱이 하나가 보이시죠? 이것이 이중 캡슐로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1000배 가량 잘 전달되는 제품의 핵심이라고 보여집니다. 마시면서 캡슐이 넘어가는게 아주 잘 느껴집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중 프로바이오틱스 베리믹스 제품인데요. 

위의 제품 사과 맛과 용량과 칼로리는 동일하구요. 영양정보 제일 하단에 보면 사진이 흐릿해서 잘 보이지 않는데 캡슐 유산균을 씹지 말라고 나와있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조그마한 알갱이이 캡슐을 씹지 않고 그냥 넘겨야 장까지 잘 살아서 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베리믹스 맛이기에 원재료명을 보면 블루베리 농축액과, 라즈베리쥬스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원료명을 보시려면 위를 참고해주세요.

프로바이오틱스 믹스베리 제품을 개봉해서 보면 색이 약간 베리 색이 있어 보라색 빛이 아주 약간 띄는 경향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제품 중 마지막인 플레인 맛인데요.

이중캡슐로 인해서 1000배 가량의 유산균이 살아간다는 것을 강조하는 제품인데요. 실제로 먹어보았을 때도 신선함이 느껴지기도 하고 먹고 나서 속이 불편하거나 그러한 것 없이 섭취하기에 편안하더라구요.

따라서 이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드시게 된다면 캡슐이 입안에서 씹힌다고 깨물지 마시고 그냥 그대로 쓱 넘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장까지 그 프로바이오틱스가 효력을 발휘하겠지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플레인 맛의 색은 원유 색과 비슷하구요. 용량은 130ml라 한병을 드시게 되면 양이 애매해서 먹고 나면 약간 모자란 것 같기도 하고 적당한 것 같기도 하고 감질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한데요. 유산균이라는 것이 너무 많이 먹어도 장에서 받아주지 못하면 배설하면서 다 빠져 흡수되지 못하기 때문에 적당량을 드시느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맛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4가지 제품 모두 장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었는데요. 보통 장에 좋다고 하면 프로바이오틱스만 생각하시는데 이 프로바이오틱스가 더 힘을 받기 위해서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있으면 좋다고 하는데요. 이 프로바이오틱스 효능과 관련하여서는 다음 포스팅 주제로 한번 다루겠습니다. 그리고 이중으로 된 덕터캡슐 제품은 위산에 1000배 강해 장까지 전달되어 효과를 발휘하기에 좋도록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예전에는 변의 색만 보아도 그 사람의 건강을 알 수 있었다고 했듯이 장이 튼튼해야지 그것도 가능하오니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으로 어떤 것이든지 자신에게 맞는 것을 드셔서 관리하시기 바라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