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치킨 파티 메뉴 후라이드 양념치킨

by 기린 남 2020. 7. 17.
반응형

치킨 파티 메뉴 후라이드 양념치킨


저녁 식사들 다들 하셨나요 ? 뭐를 먹어야 하나 하는 것이 하루 일과 중에도 포함되는 것 같아요 ~ ^^.  밥을 차려 먹기가 귀찮을 때가 있죠 ~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만만하면 생각나는 치킨 한마리를 가족들과 옹기종기 뜯기로 했습니다.


어느 집 치킨을 뜯을까 생각하다가 치킨 파티라는 집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처음 시켜보는 곳이었는데요. 하단에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도 두마리를 공략하는 체인이었는데요. 4명이서 먹기에는 한마리로는 택도 없기 때문에 두마리를 초이스했습니다.




맛과 느낌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 파티 메뉴 후라이드 양념치킨



배달 온 포장박스입니다. 박스 색이 분홍 노랑색이네요 ~^^. 박스에 그려진 그림까지 큐티큐티하네요.



100% 국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프리미엄 전용유 카놀라유 & 해바리기유를 사용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트렌스지방도 제로라고 합니다.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두마리입니다. 20,000원이구요. 

요즘 두마리 치킨들 보면 기본 후라이드 양념도 20,000원을 훌쩍 넘어가는 곳도 많은데 가격적인 면에서는 착하더라구요.



닭 호수를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적은 호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얼핏 비주얼을 봐도 박스에 담겨져 있는 사이즈가 꽤 커보였습니다. 침이 도네요 ~



오뚜기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조미 소금이구요. 치킨무도 있습니다.



치킨 파티 메뉴입니다.

4계절 치킨이라고 있었네요. 진작 알았으면 시켜봤을텐데 말이죠. ^^

4계절 치킨이라고 두마리로 4가지맛을 한꺼번에 주문할 수가 있더라구요. 

사계절 치킨+콜라메뉴

- 후라이드+양념+간장+(치즈, 칠리, 깐풍, 땡초 중 택 1)가 있습니다. 




두마리 세트+콜라 메뉴

- 후라이드+(간장, 양념, 훈제 중 택 1)

- 양념+간장치킨


단품도 있긴 한데, 두마리 메뉴가 잘 되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순살도 판매하고 있네요.



후라이드 닭다리입니다.    

노르스름한게 잘 튀겨진 전형적인 후라이드의 비주얼이었습니다. 소금을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파이기 때문에 튀김옷과 속살이 어우러지는 식감을 상당히 중요시 생각하는데요 ~ 

튀김옷이 바삭하고 안의 속살도 육즙이 살아있어서 조화가 좋았습니다. 닭에서 비릿내가 나는 것도 하나의 포인트인데요. 비릿내 역시 나지 않고 합격이었습니다.



봉 부위죠 ~ 

닭다리와 비슷하게 손이 자주 가는 부위인데요.  



역시 봉 부위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

쪽만의 부드러움과 약간의 퍽퍽함의 매력이 있지요 ~



날개 부위인데요. 

부위는 살이 많이 없는데, 그 없는 살을 튀김옷과 함께 발라먹는 재미가 있죠. 



이 부위는 어느 부위인지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으나 이 또한 뼈에 붙어 있는 부드러운 속살과 튀김옷의 조합이 좋아서 골라먹는 편입니다. ^^



양념 치킨인데요.

이 체인이 양념이 조금 다른 곳과 달랐는데요. 맛이 약간 매콤하긴 한데, 달달합니다. 먹으면서 느낀 것이 양념이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같이 먹는 가족들도 한분 빼고는 양념맛이 좋다고 다들 동의했습니다. ^^



이 부위도 살을 발라내면 딱 손 가락 반마디만한 뼈만 남는 보들보들한 식감 덩어리인데요. 양념과 어우러지니 더욱 맛이 배가 되었습니다. 



보이시나요 ? 

바닥에 있는 양념을 후라이드 치킨에도 거의 다 발라 먹어서 양념이 거의 사라졌네요 ~^^



치킨 파티 메뉴 후라이드 양념치킨


처음 시켜 보는 체인점이었는데요. 만족한 주문이었던 것 같아요.

치킨 파티 메뉴도 괜찮고 가격적인 부분도 괜찮은 것 같네요. 튀김도 좋은 식감을 느낄 수 있게 잘 튀겼고, 또 양념도 이 체인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초복이 이틀전이었죠 ? 남은 다가올 복날에는 튀긴 치킨도 좋지만, 물에 끓인 닭인 삼계탕도 드시고 고루 드시면서 힘들내세요 ~


구독과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공감), 댓글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