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요기요 멕시카나 후라이드

by 기린 남 2019.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느덧 셉템버 ! 9월이네요.. ㅎ 9월도 알뜰쌀뜰 옹기종기 잘 ~~~ 보내시기 바랍니다 ~


주말에 맛 좋은거 좀 냠냠하셨나요 ? ? 저는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에서 할인받아서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배달의 민족이 거의 배달쪽에서 독점적이었는데, 요기요라는 대항마가 나오면서 서로 서로 경쟁을 하는 것 같습니다.


친구와 같이 배달 시켜 먹으려고 찾아보니 한번씩 금요일이면 요기에에서 치킨 오천원(5천원)할인쿠폰을 쏘더라구요. 안그래도 치킨을 먹으려도 참이었는데,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쿠폰 행사로 인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던 치킨을 알려드려 볼까합니다.

 

요기요 멕시카나 후라이드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입니다.


 

콜라가 작은 캔으로 오는게 아니라 1.25L를 주더라구요. 굿굿이었습니다.

 


치킨, 치토스, 치킨무, 양념소스, 소금, 콜라입니다.


 

치토스 치킨이라고 치토스 주시더라구요 ... +_+ ㅎ.  시중에 파는 크기의 치토스는 아니었구요 ~ 그것보다 절반가까이 작은 사이즈의 봉지였습니다.

 


노르스름하게 아주 잘 튀겨진 것 같습니다.


 

역시나 후라이드의 닭다리... ㅎ 치킨을 먹을 때 멕시카나를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멕시카나 브랜드를 싫어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요즘 워낙 치킨 체인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특색과 맛들이 있기 때문에 고루고루 번갈아 먹는 것 때문인 것 같아요. 



멕시카나는 예전에 먹었을 때도 맛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기름기로 인해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꽤나 담백한 것 같았습니다.

 


부드러운 살이죠 ~ 기름기가 있는 부분.

멕시카나 역시 튀김 옷이 그렇게 두껍고 그런편은 아닙니다. 얇은 편에 속하면서 바삭함은 잘 살리는 편인 것 같습니다. 


양념소스입니다. 요즘 보면 양념소스를 안주는 곳도 많은데, 멕시카나는 제공하더라구요. 양념소소 하나가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조금만 것 하나라도 제공하는 곳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후라이드만 계속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해지는 타이밍이 오는데 그 때 양념소스를 찍어 먹으면 느끼함을 좀 잡을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퍽퍽한 살, 한마디로 닭 가슴살 부위가 기름기가 많이 없어서 목 막힘이 조금 있으시죠 ? 그 때 양념을 좀 찍어 먹으면 조금 부드럽게 넘어가서 좋은 것 같아요 ~


 

퍽퍽퍽살양념을 살짝 발라 줘서 먹으면 훨씬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먹고 난 뒤면 속이 더부룩 하기 마련이죠. 기름을 콜라로 쓱하고 마무리합니다.

 



 요기요 멕시카나 후라이드


요기요에서 치킨 5천원 할인쿠폰 배달할인 2천원 해서  7천원할인 되더라구요,

친구와 같이 저는 원래 치킨을 시켜 먹을 때 후라이드를 즐겨해서 이번에도 후라이드를 시켰구요, 멕시카나 후라이드가 16,000원인데 +배달비 2,000원 하면 = 18,000원 에서 7천할인 해서 토탈 11,000 으로 결제했습니다.

요즘 갈수록 치솟는 치킨 값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금요일에 요기요 어플 한번 들어가서 요기요 할인 받아보세요. 종종 쿠폰 행사를 하는데 기간마다 요일마다 다를 수도 있으니 때가 맞으면 좋은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수고하셨고, 즐거운 밤 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