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 체크

by 기린 남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 나가볼까 합니다. 서로 남남이었던 남녀가 어떻게 인연인 되어서 결혼을 한다는 것은 축복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결혼식을 올리고 사랑하는 동반자와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께서 챙기는 큰 날 중 하나가 결혼 기념일이 아닐까 라고 생각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기로 한 평생의 한 중요한 날을 기념하면서 선물을 하는 것이 일상적인 문화이죠. 

 

 

하지만 이 선물을 고를 때는 왜 이렇게 고민이 되고 쉽게 선택을 못하겠죠 ..? 다들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며철 전부터 어떤 걸 골라야지 마음에 들어할까 물어보고 검색해보며 리스트를 뽑아보는데요. 그래서 보통 결혼 하신 분들이 하시는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남편과 아내 둘 중 아내들이 원하는 것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하나, 현금 꽃다발

현금.. 인데요. ^^. 아내의 취향을 잘 안다고 해서 여성들의 취향을 맞추는 것은 쉽지가 않은데요. 아내의 원하는 것을 파악하기 위해서 몇달 전 부터 그것을 알아내는 그러한 분들도 계시지만 여간 쉬운 것이 아닙니다 ..^^. 그래서 애초에 아내가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도록 현금을 주는 것이 무난한 결혼 기념일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둘, 백

현금과 버금 가는 선물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일반 무난한 브랜드의 백이라면 모르겠지만 명품백이라면 그 가격도 무시 못하기 때문이죠. 여성들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기도 하고 명품 로고가 박힌 백이라면 더욱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셋, 귀금속(반지, 목걸이 등)

금이나 은으로된 귀금속류 또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쥬얼리는 그 반짝이는 만큼 여성들의 마음을 훔칠 수 있겠죠. 요즘은 디자인도 워낙 이쁘고 가공이 잘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사이즈만 잘 골라서 준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넷, 미용 용품

예를 들어서 영양 크림이나 고급 화장품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화장품도 가격이 천차 만별인데요. 영양 성분에 따라서 그 기능과 효과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를 위해서 괜찮은 화장품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결혼 기념을 선물로 아내분들에게 해당되는 것을 몇가지 알아보았고, 이제는 남편분들을 위한 것들을 몇가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하나, 자동차 ..

 

 

차, 이렇게 적었지만 현실적으로 일반 가정에서 준비를 하기에는 무리일 수 있는데요. 새 차량 같은 경우에는 기본 천단위가 넘어가기 때문에 집이 조금 경제적으로 넉넉하신 분들이라면 모를까 아니라면 몇년을 준비해야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혹여, 아내분이 차곡차곡 모아 몇십주년 기념으로 차량을 주차장에 딱 하고 대기 해놓는다면 남편은 그날부로 아내에게 충성을 하지 않을까.. 농담삼아 이야기 해봅니다. ^^.

 

둘, 게임 용품

게임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이 꽤 많은데요. 레벨을 올리고 전투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PC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유료 게임이나, 모니터와 연결하여 조이스틱 같은 것을 이용해서 하는 게임기를 준비한다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셋, 스포츠 용품

남자분들은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 또한 상당히 많습니다. 당구, 골프, 탁구, 테니스, 볼링, 배드민턴 등등 다양한 스포츠가 많은데요. 이러한 스포츠인들이라면 누구나 화려하고 기능이 좋은 기구를 마련하고 싶은 마음이 똑같을텐데요. 아이템빨이라고 하죠~ 따라서 좋아하는 운동 용품을 선물로 주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넷, 지갑

지갑은 예나 지금이나 꾸준하게 인기 있는 아이템인데요. 특히나 남성들은 지갑을 꺼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주 쓰고 계산을 하는 그러한 중요한 의미가 있는 용품이므로 고급진 아이템을 하나 들고 다닌다면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내와 남편 입장에서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를 한번 체크해보았습니다. 이것을 보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는데요. 선물 받는 사람이 조금 까다로우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사전에 미리 힌트를 조금씩 얻어서 준비하시는 것이 좋고 아니면 남편이나 아내 둘을 위한 여행을 떠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결혼 기념일 선물 준비 잘 하셔서 의미있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