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결혼 축하 메세지 이렇게~

by 기린 남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축하 메세지와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주위에 요즘 결혼식 많이 진행하시나요? 올 초반부터 코로나로 인해서 잡혀 있던 결혼식을 많이 연기하는 분들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조금 연기하고 나면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질줄 알았더니 도무지 종식될 기미가 보이지가 않고 있죠. 그래서 할 수 없이 하객의 인원 제한, 식사 금지, 마스크 착용한 상태로 사진 촬영 등의 제한이 많음에도 식을 진행할 수 밖에 없었죠.

 

 

상황이 어렇지만 친인척, 지인 들의 결혼소식 만큼 기쁜 소식이 없을텐데요. 소식을 들은 사람이 오히려 더 설레고 기쁜 마음이 들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사에 어떠한 결혼 축하 메세지를 보내면 좋을지 고민이 되실겁니다. 그래서 어떻게 진심이 담긴 결혼 축하 메세지를 보내면 좋을지 몇가지 문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로써 전달하는 결혼 축하 메세지 

- 너의 환한 얼굴을 보니 그 행복함이 나에게도 느껴지는 것 같아. 이 세상 어떠한 결혼식보다 아름다운 결혼식이고 누구보다 행복한 부부가 되기를 바랄게. 진심으로 결혼 축하해.

- 두 사람의 결합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항상 서로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사랑하는 신랑신부가 되길 바랄게. 검은 머리 파뿌리가 될 때까지 항상 행복하자!

 

- 놀이터에서 너랑 뛰어 놀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성인이 되어서 한 가정을 이루는구나. 세월 참 빠른 것 같고 너의 이러한 축복이 담긴 결혼식을 볼 수 있어 진심으로 감동인 것 같아. 앞으로도 부부가 되어 행복한 삶을 사는 것도 응원할게. 결혼 정말 축하해.

- 그 철부지였던 너거 이렇게 한 사람을 책임지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니 가슴이 먹먹한 것 같기도 하고 아직 실감이 안나는구나. 서로를 위하는 모습이 주위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아 정말 보기 좋은 것 같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항상 응원할게 행복하자!

 

직장 동료 및 지인이 전달하는 결혼 축하 메세지

 

 

- 어두운 한 밤의 등대가 빛을 비추 듯 항상 서로를 향한 사랑이 서로를 환하게 비추기를 바라면서, 진심으로 결혼 축하드립니다.

- 두분을 보니 세상 누구보다 가장 행복한 부부가 될 것 같습니다. 두분의 앞날에 항상 행복한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 처음 만남 당시의 그 사랑의 마음으로 해가 갈수록 서로 준중하고 아끼면서 그 마음이 더 깊어지기를 바라며, 축하드립니다.

 

-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짝을 이룬 기적이 정말 기쁘네요. 앞으로 다른 발걸음을 한걸음으로 맞추어 한방향으로 잘나가기를 바랍니다. 두분의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 진정한 사랑의 짝을 찾고 한길로 가고 하나의 꿈을 이뤄간다는 것은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분 오래 행복하시기를 바라며 결혼 축하드립니다.

 

 

- 결혼이 곧 행복은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로 배려하면서 음을 맞춰가며 아름다운 멜로디가 메아리치기를 바랍니다.

- 결코 남이었고 스쳐서 지나가 알 수 없었던 인연이 이렇게 두 손을 맞잡고 있다는 것은 기적입니다. 어떠한 시련과 역경이 찾아와도 동반자와 함께 그 고난을 이겨내고 동반자와 함께임을 감사하면서 행복하게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와 관련된 명언

- 결혼을 한다는 것은 나에게 맞는 짝을 찾는 것이 아니라 좋은 짝이 되어주는 것이다.

- 결혼이라는 것인 사랑이 다가와 가져올 아픔을 감수하고, 그 사랑을 지켜나가고, 그 사랑 없이는 삶을 사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인정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

 

이상으로 결혼 축하 메세지 문구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두 남녀가 결혼을 한다는 것은 정말 성스러운 일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렇게 축복스러운 경사에 결혼 축하 메세지로 두 주인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미 결혼을 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직 싱글이신분들 또한 언젠가는 나도 이러한 결혼 축하 메세지를 받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앞으로 한평생 한뜻을 같이 할 동반자를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

반응형

댓글